한밀아 피버 결산 십덕질및 덕후론


피버님이 채고시다!!


우선 일반슈레부터, 



니무에가 한장 더 나왔습니다. 
지금까지 몇달간 한번도 안나오다가 갑자기 두장이나 나옴
뭐 어차피 귀엽긴 하지만 1한돌로는 전력이 될 리가 없고,





페리도트 한장 






이제 요정입니다. 

쿠루밍은....



어제의 키라풀돌상태에서 무한증식중...그만나와....
지크프리트를 달라고...




..........배달오실때 피클 많이 갖다주세요!






이번 피버시즌의 최고 소득, 어제까지 3장이던 리바이어선이 8장으로 늘어나면서도 한장은 키라 먹었습니다.
즉 키라풀돌 확정
신난다!


키라인증...





알카로이드는 그대로고....키라만 나오면 되는데...






지크프리트도 세장이 더나와서 노멀한돌까지 1개 남았습니다. 
키라는...리바 키라도 먹었는데 크게 기대 안함..





까나리는 노말한돌까지 2장 남았네요, 




결국 오늘 건진건 니무에, 페리도트, 리바이어선 5장(1장키라), 지크프리트 3장에 카나리아 1장입니다. 
이정도면 아주 잘건졌죠..

홍차도 의외로 많이 안써서 한..6개 좀 더 썼나..? 그정도입니다.
 
후반부엔 정신없이 각요나 리바이어선이 쏟아져서 딜을 많이들 못해드리고 
숟가락만 얹혀간 분들이 좀 계셔서 미안할 따름이네요.. 

그래도 간간히 폭딜 넣고 그랬습니다. 친구분들께 폭딜이 골고루 다 돌아갔는지는 몰라도...

앞으로 4일간은 남은
 알카로이드 키라/ 지크프리트 1장(이왕이면 키라로)/ 그리고 카나리아 키라랑 두장만 더 노리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음... 이제 뽑을거 다 뽑은 포클은 거의 손도 안댈거 같네요. 


......근데 리바이어선이 키라 잘뱉는다더니, 이번시즌 들어서 먹어본 키라카드는 쿠루밍이랑 리바이어선이 전부임....
잘뱉는거 맞긴 하나여....

덧글

  • 聖冬者 2013/02/25 00:36 #

    지크, 리바, 키쵸, 알카 전부 키라풀돌!

    저는 승리했습니다! 승리했다구요 씨발! 으하하하하하핫
  • Arcadia 2013/02/25 00:43 #

    과금러셨으니 부럽진않아요 허허허허헣
  • 청풍 2013/02/25 00:46 #

    으앜ㅋㅋㅋㅋㅋㅋ 시발 이게 사람이야 괴물이얔ㅋㅋㅋㅋ 하긴 일요렙 이제 70초반인 저도 저정도인데 120 넘기는 님은 할만하죸ㅋㅋㅋ 축하합니닼ㅋ 이번 남은 4일은 여유롭게 지내겠네요...
  • 聖冬者 2013/02/25 00:49 #

    Arcadia//오랜만에 무과금러로 돌아서니 키라가 우수수수...

    청풍//바토리 시즌부터 묘묘 시즌까지 키라 죽어라 안나오던 저주를 이제서야 풀었네요.
    4일만에 일요 100렙찍은 미친짓을 이제서야 보상받은 듯 합니다.
  • 청풍 2013/02/25 00:55 #

    ㅋㅋㅋ 진짜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푹 쉬세요. ... 아... 더이상 과금을 하면, 지갑이 다시 터질수가 있어요, 그러니까 그냥 푹 쉬세요
  • 聖冬者 2013/02/25 00:59 #

    안그래도 저 다음 시즌을 기다리면서 푹 쉬렵니다 ㅋㅋㅋ
  • Mr한 2013/02/25 00:52 #

    저는 일요렙 100이 넘는데 키라는 구경도 못해봤습다....
  • 청풍 2013/02/25 00:56 #

    Aㅏ....사실 중요한건 일요렙 자체는 아니지만요.. ㅜㅜㅜ 애초에 키라는 요정레벨과 관계가 있긴 한건지도 모르겠어서...
  • 스푼맨 2013/02/25 01:08 #

    축하합니다 ㅋㅋㅋㅋ
    저는 리바 알카 풀돌만 남았네요. 그리고 피클과 쿠루밍은 무한 증식 중 ㅋㅋㅋㅋㅋㅋ
  • 청풍 2013/02/25 01:19 #

    오오... 지크프리트가 더럽게 안나오던데 풀돌 하셨나봐요.. 부럽습니다 ㅋㅋ
    아직 4일 남았으니 다 나오겠죠!
  • 러움 2013/02/25 10:16 #

    ㅠㅠㅠㅜㅠㅠㅠ 신혼여행 다녀와서 보니 날짜가.... 남들은 무한으로 먹는다는 카드들이 다 어디갔죠 거기 가서 없군요?!..ㅋㅋ
  • 청풍 2013/02/25 14:09 #

    하하핳....대신 잘 놀다 오셨잖아요....
  • 2013/02/26 16:4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02/26 16:4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3/02/26 17:2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쿠루쿠루 풍경